안녕하세요.
간편접수 프로그램(PC) 업데이트가 있어 안내드립니다. (9월 3일)
배차 완료 오더일 경우, 차주에게 개별 쪽지 발송 기능 추가
차주에게 연락할 수 있는 수단이 한정되어 불편한 적 없으셨나요?
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‘차주에게 개별 쪽지를 발송’ 할 수 있는 기능을 출시하였습니다!
[화물등록 → 완료 오더 → 차주 전화번호 → 우측 메시지 버튼] 경로를 통해 쪽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.
메시지 버튼을 눌러 표출되는 팝업창을 통해 제목과 내용을 입력할 수 있어요.
하단 [보내기] 버튼을 눌러 쪽지가 전송되었다는 문구가 보여지면 정상적으로 쪽지 발송 완료!
(부적절한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쪽지 발송이 제한됩니다.)
발송한 쪽지 이력은 [문자메시지 → 쪽지 발송결과] 경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 발송일자 기준 7일 간의 발송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※ 유의사항
-
해당 기능은 간편접수 4.5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,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☎1588-0772
점차 개선된 서비스로 인사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