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8월 정산완료 프로모션 종료 및 당첨 고객사 안내

8월 프로모션 종료 및 당첨 고객사 안내!


지난 한 달간 진행됐던 [정산완료] 프로모션이 종료되었습니다!


열심히 정산완료를 사용해주신 고객사를 대상으로 10만 마일리지 추첨이 있었는데요,


총 50개사에 행운이 돌아 갔습니다~♥

*당첨사 개별 유선 안내 예정






항상 고객분들의 편의를 생각하는 원콜!

앞으로도 더 나은 혜택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준비해보겠습니다


💡그런데 원콜에서 정산을 하면 무엇이 좋은가요?

📌1. 정산 마일리지 적립은 물론이고

     2. 기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 원콜 고객센터에서 직접 1차 응대가 가능해서 차주님의 정산 문의를 줄일 수 있어요!

     3. 또한, 지급 날짜가 기록되면 고객님께서도 차주님 응대 시 은행 이체 내역을 따로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!

     4. 마지막으로 운송비를 적립금이나 카드로 정산하면 자동으로 결제일자가 기록되고,

         산재보험료도 자동으로 공제되어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! (선택사항)



📢[마일리지 적립 기준]은 어떻게 되고, [계좌수기]는 어떻게 입력하죠?

🚨공지사항 맨 아래에서 한 번 더 설명해드릴게요~



내가 올해 정산을 했었는지아닌지 기억이 가물가물 하다면?

☎️친절도 1” 원콜 고객센터(1600-1063) 문의주세요!



[1. 마일리지 적립 금액]


1)차량 배차 시점의 요청   기준 집계됩니다.

2)현금지급일을 수기로 입력(계좌수기) 경우세금계산서 발행일 기준 45 이내 입력해야 정산 마일리지가 적립됩니다.

 

 

[2. 계좌수기 입력 방법]

 텍스트, 스크린샷, 디스플레이, 소프트웨어이(가) 표시된 사진 AI 생성 콘텐츠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텍스트, 스크린샷, 소프트웨어, 디스플레이이(가) 표시된 사진 AI 생성 콘텐츠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


텍스트, 스크린샷, 디스플레이, 번호이(가) 표시된 사진 AI 생성 콘텐츠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